전화예약
032-770-1301,1304
바로가기 서비스
선택하세요 양방과 한방과
진료과를 선택해주세요 가정의학과 한방내과 한방재활의학과 침구의학과 한방소아청소년과 한방부인과 한방안이비인후피부과
선택하세요 이규래 교수 최유경 교수 송윤경 교수 김경준 교수 최성열 교수 정아람 교수 전찬용 교수 박정식 교수 권나연 교수 천혜선 교수 송호섭 교수 황지혜 교수 김양우 교수
선택하세요 이규래 교수 김양우 교수
선택하세요 최유경 교수 송윤경 교수 김경준 교수 최성열 교수 정아람 교수 전찬용 교수 박정식 교수 권나연 교수 천혜선 교수 송호섭 교수 황지혜 교수
언론보도 전문적인 한방진료와 한방, 양방 협진을 통해 체계화 된 진료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건강정보 언론보도
관리자 1097 0 19-05-16 01:31
가천대학교부속 길한방병원(병원장 송윤경·이하 길한방병원)과 대한노인회 인천광역시중구지회(회장 박길정·이하 중구지회)는 지난 3월 5일 상호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단체간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해 상호 협조와 이익을 도모한다는 목적으로 체결된 이날 협약에 따라 앞으로 길한방병원은 중구지회에 소속된 협력 대상(중구지회 소속 어르신 및 그 직계가족)의 진료 요청이 있을 때는 최선을 다해 응대하고, 진료에 관계된 제반사항에 대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길한방병원은 건강강좌와 교육을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협력방안을 강구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관련 박길정 회장은 “대한노인회 인천시중구지회는 경로당 77개소로 구성돼 있으며, 그 가운데 30여개는 병원 근접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반면 나머지 40여곳은 영종·용유·무의도 지역으로, 의료기관 접근이 쉽지 않은 도농지역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가천대부속 길한방병원과의 업무협약이 각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무척 반가운 소식이 됐고, 앞으로 소속 회원들의 건강 증진에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이에 송윤경 병원장은 “지역사회 건강에 도움이 되는 대학병원으로서의 역할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경로당 어르신들이 보다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의신문=강환웅 기자]